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04
연예

'어벤져스4:엔드게임', 공식 예고편 공개…열쇠는 앤트맨? 궁금증↑

기사입력 2018.12.08 08:2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어벤져스4'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8일 CGV는 페이스북에 "한글 자막 예고편 국내 최초 공개"라는 제목과 함께 '어벤져스4' 예고편을 게재했다. 예고편에 따르면 '어벤져스4'의 부제는 '엔드게임(ENDGAME)'으로 최종 단계를 뜻한다.

예고편은 홀로 우주를 떠돌고 있는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의 독백으로 시작된다. 아이언맨 머신을 앞에 둔 토니 스타크는 페퍼 포츠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녹음한다. 식량과 물이 나흘 전에 떨어진 채로 홀로 우주를 떠도는 그는 "언제나 당신 뿐이야"라며 마지막을 암시하는 음성을 남긴다. 

이어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가(크리스 에반스)가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바(스칼렛 요한슨)에게 "우리는 모두 졌다. 친구도 잃고, 가족도 잃었다. 이건 모든 걸 건 싸움이다"라고 이야기하는 장면이 나온다.

블랙 위도우의 "잘될거야 스티브"라는 위로에 스티브는 "잘 될거야 아니면 다른 가망은 없으니까"라고 답해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예고편 마지막에는 스캇 랭(폴 러드)이 스티브와 나타샤를 찾아와 자신에 앤트맨으라고 밝히며 문을 열어달라고 말한다. 이에 앤트맨이 '어벤져스4'에서 중요한 활약을 할 것임을 암시한다.

한편 '어벤져스4'는 2019년 개봉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마블 스튜디오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