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4 0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김동원,'‘나쁜형사' 새로운 에피소드 주인공 발탁...신하균과 연기 호흡

기사입력 2018.12.07 17:57 / 기사수정 2018.12.07 17:59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김동원이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에 출연한다.

김동원은 SBS 드라마 '의문의 일승'에서 내추럴 본 건달, 무산 교도소의 폭력전과자 백경 역으로 섬뜩한 연기를 선보였다. 그리고 그는 '나쁜형사'에서 살인범의 아들 송유진 역으로 출연한다.

'나쁜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다.

영국 BBC 최고의 인기 범죄 드라마로 인정받은 '루터'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첫 회부터 폭발적인 반응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동원은 신하균과 흥미진진한 연기 호흡을 펼친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실감나는 연기로 극 전개에 긴장감을 증폭 시키며 새로운 에피소드의 주역으로 활약 하는 것은 물론, 신하균과 임팩트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이 김동원이 전작 '의문의 일승'에서 스릴러와 섬뜩한 표정 연기로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은 물론 관계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만큼 '나쁜형사'에서 선보일 개성 강한 캐릭터 연기가 기대감을 더하게 한다.

김동원은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쁜형사'에 합류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더욱이 연기장인 신하균 선배님과 함께 연기하게 돼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MBC '나쁜형사'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