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05
연예

'배우돌' 더맨블랙 출연 웹드 '고벤져스', 웹툰 제작 움직임

기사입력 2018.12.07 17:18 / 기사수정 2018.12.07 17:1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열연한 웹드라마 ‘고벤져스’가 주목받고 있다. 

국내 웹툰 플랫폼 코미카는 최근 회원들을 상대로 '기존 웹드라마 중 웹툰화 되었으면 하는 작품이 있다면?'이라는 주제로 투표 이벤트를 개최했다. 그 결과 ‘고벤져스’가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고벤져스’는 멀티테이너 배우돌 더 맨 블랙 10명의 멤버(고우진, 강태우, 신정유, 이형석, 엄세웅, 윤준원, 정진환,천승호, 최성용, 최찬이)들이 출연하며 화제게 된 바 있다. 특히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일상 속 판타지를 소재로 방과 후 체육관에서 주인 없는 휴대폰을 발견한 평범한 고등학생들이 의문의 어플로 인해 초능력을 갖게 되는 판타지 코믹물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코미카에서 진행한 이벤트는 지난 달 16일부터 22일까지 회원들을 상대로 진행됐으며, 총 투표 참가자수 350만명중 18만 2000명이 ‘고벤져스’를 뽑았다. 코미카 측은 "고벤져스 라는 트렌디한 제목과 고등학생들이 초능력이 생기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웹툰 소제로서 다양한 확장성을 평가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더 맨 블랙은 배우와 가수로서 웹드라마, 단막극, 광고, 음악 방송 등의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에 따라 ‘고벤져스’가 웹툰으로 제작될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질 전망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스타디움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