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7 00: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완성형 보컬"…소야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라이브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8.12.07 16:04 / 기사수정 2018.12.07 16:05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소야가 완성형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소야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의 여덟 번째 OST ‘너로 잠 못드는 이 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너로 잠 못 드는 이 밤’은 이별 뒤 어두운 밤이 찾아오면 새삼 실감나는 사랑했던 이의 빈자리, 그 쓸쓸함을 절절하게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지그시 눈을 감고 전주를 음미하던 소야는 “자려고 누웠다 네 생각이 나서”라며 나지막이 읊조리듯 노래를 시작, 감정을 절제하며 담백한 음색으로 곡 전체를 이끌어가 완성형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모두에게 각인시켰다.

이로써 소야는 최근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Artist’을 오케스트라 버전 라이브 영상에 이어 이날 ‘너로 잠 못 드는 이 밤’ 뮤직비디오까지 연달아 선보여 보컬리스트로서의 모든 성장 가능성을 입증,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소야는 지난 10월 17일 첫 번째 미니 앨범 ‘Artist’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Artist’는 소야가 자신은 물론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오랫동안 꿈꿔왔던 바람들이 마법처럼 이루어지길 소망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won@xportsnews.com / 사진=GH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