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58
연예

'꿀잼 퀴즈방' 대도서관, 생방송 진행 꿀팁 공개 '유재석 뺨치는 진행 실력'

기사입력 2018.12.07 15:39 / 기사수정 2018.12.07 15:4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꿀잼 퀴즈방'에서 대도서관이 유튜브 생방송 진행 꿀팁을 공개한다.

KBS 2TV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를 보면서 직접 퀴즈에 참여해 상금에 도전하는 실시간 라이브퀴즈쇼다.

7일 방송되는 12회에서는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온라인 퀴즈쇼' 특집을 꾸민다. 특히 게스트가 문제를 맞출 때마다 총 상금이 한 문제당 100만원씩 늘어나는 방식이다. 대도서관의 손에 시청자들의 상금이 달려있는 셈이다.

또한 대도서관이 유재석 뺨치는 진행 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MC 서경석도 인정한 남다른 스킬, 시청자와의 소통 방법 그리고 '어그로꾼' 대처 능력까지 크리에이터들이 갖추어야 할 팁들을 낱낱이 공개한다.

한편 박소현 아나운서도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평소 사용하는 립 아이템을 공개한다. TV 시청자에게 제공되는 사진힌트, 지우개 힌트, 하트 찬스 등에 이어 이번에는 '대도서관 찬스'도 추가된다.

제작진은 "대도서관이 푸는 화면이 공개되기 때문에 문제를 모르는 사람들은 게스트의 정답을 따라가는 것도 상금 획득의 좋은 찬스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꿀잼 퀴즈방'은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