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4 0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강형욱, '댕댕트립' 통해 첫 내레이션 도전

기사입력 2018.12.07 15:30 / 기사수정 2018.12.07 15:35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이 '펫츠고!댕댕트립'을 통해 내레이션에 도전한다.

8일 방송되는 SBS Plus '펫츠고!댕댕트립'에 강형욱이 내레이션을 맡는다.

'펫츠고!댕댕트립’은 스타가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직접 경험해 본 해외여행 지침서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배우 문정희, 강예원, 방송인 로버트 할리가 각자 자신의 강아지를 동반해 미국 전역을 여행한다. 강형욱은 나긋나긋하면서도 귀에 감기는 어투로 세 스타의 여행 스토리를 전달한다.

최근 진행된 녹음에서 강형욱은 "내레이션 경험도 없지만 반려견과 해외 여행 경험도 아직 없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해 보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강형욱은 출연자 문정희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내레이션을 흔쾌히 승락했다. 문정희는 '펫츠고!댕댕트립' 제작발표회에서도 "미국으로 떠나기 전 전문가인 강형욱에게 많은 조언을 받았다"며 강형욱과의 돈독한 인연을 밝혔다.

'펫츠고!댕댕트립' 2편에서는 강예원이 로미가 함께 방문한 뉴욕의 펫 문화, 문정희가 출전한 미국의 도그쇼 등이 전파를 탄다. ‘8일 오후 8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