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1 21: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포인트:컷] '내딸남4' 홍서범, 석희♥요한 데이트 모습에 '박장대소'

기사입력 2018.12.07 14:44 / 기사수정 2018.12.07 14:47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내 딸의 남자들4' 홍서범이 딸 석희의 데이트 모습에 박장대소 한다.

9일 방송되는 E채널 '내 딸의 남자들4'에서는 국민남친 요한의 모델 데뷔 현장이 공개된다. 

앞선 8회 방송에서 두 사람은 "앞으로 하고 싶은 데이트를 하나씩 해보자"며 다음 데이트를 기약했고, 요한은 자신이 해보고 싶었던 데이트가 있다며 석희를 리드했다. 요한이 선택한 데이트는 운동 중에서도 체력소모가 큰 주짓수였다. 석희는 요한에게 "너는 힘쓰는 거 하지도 못하면서 이런 거 하자고 하더라"며 요한을 놀렸고, 요한은 "나의 남자다움을 보여주지"라며 숨겨왔던 남자다움을 뽐낼 것을 예고했다.

이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기초 체력 테스트 및 주짓수의 핵심 기술을 배운 후, 대결을 펼치는 스파링 시간을 가졌다. 스파링 직전, 홍서범은 "진짜 힘으로 하면 요한이가 이기겠지"라며 요한의 승리를 점쳤고, MC들은 제대로 해도 석희가 이길 것 같다며 팽팽한 입장 차이를 보였다. 

그러나 홍서범의 예상과는 달리 요한은 스파링이 시작되자마자 석희의 포스에 눌려 뒷걸음질로 도망 다니기 바빴다. 요한은 석희의 주짓수 기술에 걸려 넘어지거나, 쉴 새 없이 날아드는 공격에 정신을 못 차렸다. 이를 지켜보던 홍서범은 "안정훈은 자기 딸이 짠해서 우는데 나는 웃겨서 우네"라며 눈물까지 흘렸다는 후문. 

'내 딸의 남자들4'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티캐스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