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1:29
연예

[포인트:컷] '갑툭튀 간호사' 이성종X장희령, 깜짝 키스신 예고

기사입력 2018.12.07 14:32 / 기사수정 2018.12.07 14:34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오는 12월 22일 방송 에정인 SBS모비딕 숏폼드라마 '갑툭튀 간호사'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성공에 집착하는 신경쇠약증 정신과 의사 우현우(이성종 분)과 정상은 아닌듯 사랑스러운 간호사 배수아(장희령)의 열연이 돋보인다.  

특히, 영상에는 성종과 장희령의 키스신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숏폼드라마로서는 많은 감정신들이 포함되어있는 연기를 두 배우가 완벽하게 소화했다.

본방송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한 두 주인공의 연기들이 다양하게 보여질 예정이다.

'갑툭튀 간호사' 제작진은 "성공을 위해서 물불을 가리지 않는 의사와 사고로 인하여 남들과 조금 다른 눈을 가진 여자의 갑자기 툭 튀어나온 연애스토리. 기대해 볼만하다"고 촬영 후 소감을 밝혔다.

'갑툭튀 간호사는' 예고 영상은 공개와 함께 SNS이벤트도 시작했다. 예고영상을 공유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드라마 제작발표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성공에 집착하는 신경쇠약 의사 현우와 죽음을 보는 신비한 눈의 간호사 수아의 특별하고 미스터리한 판타지 로맨스 '갑툭튀 간호사'는 오는 22일 오후 12시 20분에 방송 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