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7 19: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러빙 빈센트' 재개봉 기념 한정판 굿즈…더스페셜패키지 오늘(7일) 오픈

기사입력 2018.12.07 14:32 / 기사수정 2018.12.07 14:50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러빙 빈센트'의 확장판 '러빙 빈센트: 비하인드 에디션'이 CGV 아트하우스 더스페셜패키지를 통해 재개봉 기념 한정판 굿즈를 공개한다.

'러빙 빈센트'의 확장판 '러빙 빈센트: 비하인드 에디션'이 소장욕구 자극하는 한정판 굿즈를 공개했다. '러빙 빈센트'는 지난해 개봉 당시 렌티큘러 엽서, 마스킹 테이프, 벽걸이 달력 등 굿즈를 공개했다.

이번 '러빙 빈센트: 비하인드 에디션'의 한정판 굿즈는 재개봉을 기념해 '아를포룸 광장의 카페 테라스' 이미지를 중심으로 한 '카페세트', '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 이미지를 필두로 한 '별밤세트' 총 2가지로 구성된다. 각 세트는 영화 속 장면으로 디자인된 배지와 엽서, A3 사이즈의 낱장달력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높은 퀄리티와 완성도를 가지고 있어 극장가에서 온라인으로 이어지는 '반 고흐' 열풍을 재현할 것이다.

이번 굿즈는 CGV 아트하우스에서 진행되는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 한해 증정한다.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는 7일 오후부터 예매를 시작한다.

'카페세트'는 13일 CGV 압구정, CGV 신촌아트레온에서, '별밤세트'는 16일 CGV 명동역씨네라이브러리,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서면에서 만날 수 있다.

'러빙 빈센트: 비하인드 에디션'은 오는 13일 개봉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퍼스트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