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1 21: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이민혁, 이열음 소개해달라는 셔누 부탁에 '땀 삐질'

기사입력 2018.12.07 10:57 / 기사수정 2018.12.07 11:01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대장금이 보고 있다' 이민혁이 이열음, 셔누와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에서는 셔누(셔누 분)의 한진미(이열음)에 대한 관심에 당황하는 민혁(이민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민혁은 오랜 친구이자 잘 나가는 신인 연기자, 셔누와 회사 옥상에서 만나 오랜만에 회포를 풀었다.

금연 홍보 서포터즈로 활동 중인 진미는 두 사람을 만나러 오던 중 담배 냄새를 맡고, 흡연 중인 연습생에게 금연을 하라며 터프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 모습을 지켜본 셔누는 진미가 떠난 후 "살벌한 이야기를 진미가 하니까 귀엽다. 청순, 큐티 비주얼에 터프한 인성. 내 스타일"이라며 "남자친구 없으면 소개해달라"고 민혁에게 부탁했다.

진미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끼고 있던 민혁은 당황하며 "진미는 소개팅 같은 거 안 할 거다"라고 둘러댔지만 계속되는 셔누의 부탁에 얼떨결에 수락을 하고 말았다. 

방송 말미에는 편의점에서 만남을 갖는 셔누와 진미 앞에 땀에 흠뻑 젖은 채 나타난 민혁이 진미를 향해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이민혁이 출연 중인 MBC '대장금이 보고 있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