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51
연예

'배틀트립' 박준규·B1A4 산들 VS 심혜진·설인아, 효도 여행지 격돌

기사입력 2018.12.07 10:33 / 기사수정 2018.12.07 10:35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배틀트립'이 최고의 효도 여행지를 공개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은 '부모님과 함께 가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박준규와 B1A4 산들, 심혜진과 설인아가 출격한다. 이들은 베트남 하롱베이와 홍콩 여행 설계 배틀이 펼친다.

박준규와 B1A4 산들은 베트남 하롱베이로 떠난다. 접점이 없을 것만 같은 두 사람은 유쾌한 '부자 케미'를 뿜어내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이들은 하롱베이의 먹을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알차게 소개해 가족 여행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들에 맞설 심혜진과 설인아는홍콩으로 떠난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모녀지간을 연기한 심혜진과 설인아는 진짜 가족 여행을 떠나 듯 홍콩으로 떠났다. 이들은 홍콩의 색다른 매력을 찾아내며 꼭 닮은 똑순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심혜진은 "왕가위 감독 프로덕션이랑 계약해 활동했다"며 과거 홍콩에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홍콩의 히든 스팟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설인아는 심혜진과 떠나는 홍콩 여행에 남다른 열정을 폭발시키며 살가운 딸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배틀트립'은 8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