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7 19: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포인트:컷] '더 팬' 전현무가 추천한 예비스타는 누구? MC들도 '깜짝'

기사입력 2018.12.07 09:4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더 팬'을 통해 추천한 예비스타는 과연 누굴까.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더 팬'에 MC 전현무가 '추천 셀럽'으로 등장한다.

전현무는 SBS 간판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판타스틱 듀오', 'K팝스타'와 JTBC '팬텀싱어', '히든싱어' 등을 진행하면서 '음악 예능 전문 MC'로 사랑받고 있는데, 최근 진행된 '더 팬' 녹화장에는 MC가 아닌 '셀럽석'에 착석해 낯선 등장을 선사했다.

등장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낸 전현무는 "내 인생에서 누구를 추천하는 게 최초"라며 "제가 진행했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자였던 분"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전현무는 "이 분은 심지어 당시 탈락자였다"면서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예비스타의 모습을 공개했다.

팬 마스터와 현장 관객들은 예상치 못한 예비스타의 출연에 깜짝 놀랐고, 추천한 전현무 역시 떨림을 감추지 못하며 뜻밖의 긴장감을 조성했다. 전현무가 최초로 추천한 예비스타는 누구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오는 8일 오후 6시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