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7 00: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긱스 릴보이, 첫 솔로 출격…오늘(7일) 프롤로그 'David' 발매

기사입력 2018.12.07 09:37 / 기사수정 2018.12.07 09:39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힙합듀오 긱스의 릴보이(Lil Boi)가 첫 번째 솔로 곡 ‘David’를 공개한다.

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David'는 릴보이의 첫 정규앨범 'Meantime' 발매 전 공개하는 프롤로그 격인 싱글이다. 

릴보이는 이번 앨범 첫 번째 곡 ‘Go’에서는 자신을 또 다른 자신이 대면하며 솔로 작업에 임하는 자세를 이야기 했다. 두 번째 곡 ‘David’에서는 자신과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을 종적 횡적으로 넘나들며 정규앨범 작업에 임하는 자세를 전했다. 

릴보이를 비롯해 Slom과 Gang-uk, 박준우가 앨범 프로듀싱으로 참여했으며 최근 Damian Marley, Camila Cabello 등의 마스터링을 담당한 Dave Kutch가 마스터링을 담당했다.

힙합씬에서 많은 팬들을 보유한 릴보이는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펼치며 준결승 무대까지 치른 바 있다. 또한 JTBC '힙합의 민족' 시즌1에서 우승을 거머쥔 실력파 래퍼다. 이 뿐만 아니라 힙합듀오 긱스로 활동하며 데뷔곡 ‘Officially Missing You’가 역주행 신화를 보여주며 연간차트 3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그 뒤 공개된 ‘어때’, ‘Wash Away’, ‘Fly’, ‘가끔’ 등이 모든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won@xportsnews.com / 사진=그랜드라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