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37
연예

'복수가 돌아왔다' 측 "유승호, 연기 즐기는 배우" 칭찬

기사입력 2018.12.06 15:1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복수가 돌아왔다’ 제작진이 유승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가 쓰레기 소각장에서 전광석화 ‘꽃가루 액션’을 펼치는 현장이 포착됐다.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퇴학을 당한 후 인생이 꼬인 강복수가 어른이 돼 복수를 하겠다면서 다시 학교로 돌아가지만, 복수는커녕 또다시 예기치 않게 사건에 휘말리는 ‘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이다.

유승호는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폭력 가해자로 몰려 학교에서 쫓겨났지만, ‘이슈 남’이 된 후 복수를 위해 9년 만에 설송고로 돌아온 강복수 역을 맡았다. 극 중 강복수는 전교 꼴등이지만, 잘생기고, 공부 외에는 다 잘하는 ‘설송고 작은 영웅’으로 통하는 인물이다.

이와 관련 유승호가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꽃가루 액션’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강복수(유승호)가 쓰레기 소각장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친구를 돕는 장면. 쓰레기를 버리기 위해 소각장을 찾은 강복수는 소각장 한쪽에서 누군가를 괴롭히는 일진들을 발견하자, 들고 온 쓰레기봉투를 들쳐 매고 무리를 향해 다가선다.

이어 들고 있던 쓰레기봉투를 던지며 시선을 분산시킨 강복수는 하늘로 흩날린 쓰레기봉투 속 종이 꽃가루가 땅에 떨어지기도 전에 단숨에 3명을 제압하는 ‘멋쁨 분출 액션’으로 설렘을 자극한다.

유승호의 ‘꽃가루 액션’ 장면은 지난 11월 13일 서대문구 남가좌동 한 대학캠퍼스에서 촬영됐다. 이날 촬영 장면에서는 꽃가루가 날리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강풍기가 동원됐던 상태. 유승호는 차가운 바람 속에서도 의연하게 연기를 펼치는, 추위를 잊은 연기 열정을 보였다고. 

더욱이 상대를 제압하기 위해 높이 올랐다 내려와야 하는 도움닫기 액션을 선보여야 했던 유승호는 완벽한 장면을 위해 반복해서 연습을 이어가는가 하면, 감독과 틈틈이 모니터를 확인하고 더 나은 장면을 위해 고민하는 모습으로 제작진을 감동케 했다.

제작진 측은 “매 촬영마다 느끼지만 유승호는 연기를 즐기면서 하는 배우인 것 같다. 어떤 촬영에서도 웃음을 잊지 않는 유승호로 인해 촬영장에 기분 좋은 에너지가 넘친다”라며 “유승호는 강복수의 능청스러움부터 설레는 로맨스, 그리고 액션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또다시 인생캐를 경신할 유승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오는 10일 오후 10시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