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6:46
연예

홍진영, '대장금이 보고 있다' 카메오 출연…신동욱의 첫사랑

기사입력 2018.12.06 08:1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홍진영이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홍진영은 6일 방송될 ‘대장금이 보고있다’에서 남자주인공 한산해(신동욱 분)의 대학시절 첫사랑 역할로 등장한다. 진영은 청순한 외모와 귀여운 애교에 더해 산해와의 환상적인 먹방 궁합까지 자랑하는 인물이다.

진영과 산해는 둘만의 남다른 추억이 있는 맛집에서 우연히 만나 복승아(유리 분)와 함께 뜻하지 않은 동석으로 기존 러브라인에 위기를 초래한다.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홍진영은 “정말 오랜만에 연기로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는 거라 많이 설레고 떨린다”며 이어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동욱 씨와 유리 씨에게 누가 되지 않게 연습도 많이 하고 즐겁게 촬영한 만큼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홍진영은 최근 신곡 ‘서울사람’을 발표하고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친언니와 함께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대장금이 보고있다'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드라마로 예능 대세 홍진영의 깜짝 출연과 함께 맛과 흥을 돋울 9번째 밥상 편은 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뮤직K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