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35
연예

'얼마예요' 김정연 "집이라던 남편, 딱 보니까 외박했더라"

기사입력 2018.12.04 12:56 / 기사수정 2018.12.04 13:1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가수 김정연이 남편 김종원의 외박을 눈치챘던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3일 방송된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서는 '내 눈은 못 속여'라는 주제로 아내들의 촉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남편 김종원씨와 방송에 출연한 김정연은 "남편 때문에 속앓이를 많이 했는데 여기에서 시원하게 풀고 가겠다"며 말문을 열었다.

김정연은 자신이 1박2일 청산도로 공연을 하러 간 사이 남편의 수상했던 행적에 대해 털어놨다.

김정연은 "저녁에 남편한테 어디냐고 했더니 집이래요. 다음 날 집에 갔더니 빈집의 느낌이 났어요. 남편은 집에 있을 때 옷이나 양말을 거실이나 쇼파에 널어놓아 흔적을 남기는 스타일이거든요. 딱 보니까 외박했더라고요. 어디서 잤냐고 물어보니까 당황한 남편. 본인이 떳떳하면 큰소리 쳤을 텐데살살 눈치만 봤어요"라고 고백했다.

이에 옆에서 조용히 아내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남편 김종원이 불쌍했는지 보다못한 MC딩동이 "착하다 착해"라고 옹호발언을 했지만 불에 기름을 부은 듯 여성출연자들의 성토가 끊이지 않았다.

이에 김정연은 "착하지 않으면 내가 왜 데리고 살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2 '6시내고향' 시골버스를 타고 10년 넘게 전국을 달리고 있는 도전의 아이콘 가수 김정연은 지역축제 무대는 물론 '노래와 나의 인생'이란 주제로 소통과 행복 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