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6:46
연예

업텐션 '라베린토' 트랙리스트 공개…비토 자작곡 첫 수록

기사입력 2018.12.04 09:2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업텐션이 새 앨범 ‘Laberinto (라베린토)’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3일 업텐션은 새 앨범 ‘Laberinto (라베린토)’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이번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인트로곡 ‘Laberinto’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Blue Rose’과 수록곡 ‘Burning’, ‘Turn Up The Night’, ‘Midnight’, ‘Happy Birthday’ 그리고 업텐션 비토의 자작곡인 ‘With You’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Blue Rose’는 몬스타엑스의 ‘Shoot Out’, 더보이즈의 ‘Giddy Up’ 그리고 업텐션의 ‘빠져가지고’, ‘Yes or No’ 등을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Daniel Kim의 작품이다. 

또 마지막 트랙을 장식하고 있는 업텐션 비토의 자작곡 ‘With You’는 앨범에 실린 비토에 첫 자작곡으로,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한 업텐션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업텐션의 새 앨범 ‘Laberinto(라베린토)’의 타이틀곡 ‘Blue Rose(블루 로즈)’는 오는 6일 공개되며, 업텐션은 오는 7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TOP Media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