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48
연예

'불청' 한정수, 실검 장악한 상남자…'사위 테스트' 최고의 1분 9%

기사입력 2018.11.21 08:4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불타는 청춘'에 배우 한정수가 실검을 장악하며 화제의 새 친구로 등장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8.6%(수도권 가구시청률 2부 기준), 최고 시청률 9%를 기록했다.

이 날은 미스코리아 출신 걸크러쉬 배우 권민중이 1년 반 만에 '불청'에 돌아왔다. 권민중이 집에 들어서자 절친인 김부용은 "민발아"라는 애칭으로 반겼다. 이에 민중은 "에헤이…이 녀석이"라며 화답했다. 덧붙여 "연애를 쉬는 걸 간만에 보는 것 같다", "시작을 아주 잘하는 녀석이다"라며 그의 과거사를 폭로해 부용을 당황케 했다. 이에 김부용은 "서로 너무 잘 알아서 내 약점을 많이 안다", "누나라고 부를까? 내가 잘할게"라고 급마무리해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최고의 화제는 새 친구로 등장한 배우 한정수였다. 그를 마중 나온 이연수는 한정수를 보자 "복근으로 유명하시다", "여자팬들이 '추노'를 보면서 그것만 보고 있었다"라며 환호했다. 이에 김광규는 한정수의 비주얼을 보며 "유연석인 줄 알았다"며 슬림해진 그에게서 구동매를 연상시키기도 했다.

세 사람은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근처 식당으로 갔다. 함께 식사하는 자리가 흡사 상견례 같은 분위기로 흐르자 김광규는 곧장 이연수의 장인으로 빙의해 한정수에게 "아버지 뭐하시노?"라며 상황극에 몰입했다. 한정수가 "스위스 월드컵에도 출전하셨던 국가대표 출신 한창화 선수"라고 밝히자 김광규는 "합격! 우리 연수 잘 부탁하네", "남자친구가 최성국이라고 있었는데, 잘 안 맞았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장면은 이 날 9%까지 시청률을 끌어올리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다른 청춘들은 고흥의 특산물인 꼬막으로 비빔밥을 해먹으며 새 친구를 기다렸다. 이연수가 "아이돌급 배우가 새 친구로 왔다"며 "연석 씨"라고 부르자 "설마 구동매?"라며 순간 긴장감이 감돌았다. 마침내 한정수가 골프채를 칼처럼 허리춤에 차고 "애기 씨 제가 왔습니다"라고 숙소에 들어서자 여성 출연진들은 폭발적인 환호를 보냈다.

이어 그는 자신이 데믹스라는 남성 댄스 듀오로 데뷔했다는 사실을 공개해 깜짝 놀라게 했다. 송은이가 데믹스 곡을 틀자, 한정수는 바로 일어나 깜찍 댄스를 선보이는 등 그의 숨겨진 매력 발산에 한껏 기대감을 갖게 했다.

반면, 한정수는 과거 김부용과 비밀스런 사연도 예고해 궁금증을 남겼다. 고흥 여행기 2탄은 오는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