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20
연예

구구단 미나, '계룡선녀전' OST 두번째 주자 합류.. 오늘(20일) 정오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18.11.20 07:0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계룡선녀전'을 통해 연기에 도전한 구구단 미나가 OST에도 도전한다.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 OST Part 2 '피치 파라다이스' 음원이 발매된다. 극 중 점순이 역으로 열연 중인 구구단 미나가 직접 가창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미나의 목소리로 탄생한 두 번째 OST '피치 파라다이스'는 작곡팀 D.SouL의 트랙으로 빠른 두왑과 바버-아카펠라 스타일에 기반을 둔 곡이다. 

극 중 주인공인 선옥남이 699년 동안 기다려왔던 전생의 서방님과의 재회를 기대하는 감정선을 귀엽고 통통 튀는 가삿말과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표현해냈다. 여기에 처음으로 OST 가창에 참여한 미나의 밝은 음색이 더해져 선계의 꿈 같은 분위기를 담아냈다.

미나는 지난 6일 '낫 댓 타입(Not That Type)'으로 컴백한 데에 이어, 출연 중인 '계룡선녀전'의 OST까지 참여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tvN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이 '정이현과 김금'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withHC,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