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38
연예

[엑's 이슈] '미운우리새끼' 이민정 "이병헌, 입 커" 남다른 입담

기사입력 2018.11.19 10:30 / 기사수정 2018.11.19 15: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이민정이 이병헌을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의 예고편에는 배우 이민정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민정은 이병헌과 2013년 결혼해 2015년 아들 준후를 낳았다. 이민정은 "'아빠가 누군지 잘생겼다'하면 '우리 아빠? 유진 초이라고 한다'"며 웃었다.

이어 "이병헌의 프러포즈가 너무 티가 났다", "입이 크지 않냐. 한쌈 같은 걸 먹을 때"라며 이병헌을 흉내내며 예고편부터 남다른 입담을 자랑했다. 김건모의 어머니는 "이병헌이 '미운우리새끼'에 나올 거다"라며 기대했다. 이에 이민정은 "남편이 한 번 나와주시죠"라며 영상 편지를 보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문세가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최초의 여자 미우새로 합류한 홍진영의 일상을 담았다. 

홍진영 언니는 성악과 출신답게 남다른 가창력을 뽐냈다. 홍진영이 TV에 나온 노래를 따라 부르자 안마 의자에 앉은 홍진영 언니는 자연스럽게 화음을 넣어 하모니를 완성했다. 동요는 물론 팝송, 홍진영의 트로트 노래까지 함께 부르며 춤을 추는 등 흥자매의 매력을 발산했다. 

홍진영과 홍진영 언니는 격투기를 시청하며 삼겹살, 치즈 김치전, 김치볶음밥 등을 먹었다."미쳤다리", "맛있다리"라며 척척 맞는 호흡을 자랑했다. 홍진영 언니는 갑자기 "뚱뚱하다고 죽는 건 아니다"라며 쏘아붙였다. 홍진영은 "헬스장은 언제 갈 거냐"라며 물었다. 홍진영 언니는 "안 그래도 연락 온다. 2년 전에 끊은 PT는 언제 할 거냐고 묻더라. 헬스장 가기 전에는 밥을 며칠 안 먹어야겠다는 느낌이 있다. 막상 헬스장에 가는 날이면 눈 뜰까 말까 하다가 안 뜬다"라며 동생의 눈치를 봤다. 

홍진영은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진영 언니는 "하루에 한 번씩만 고기를 먹으면 되지 않냐.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이렇게 맛있는 걸 어떻게 포기하냐. 건강을 위해 네가 하는 말은 이해하지만 그냥 밥 먹어라. 밥 먹을 때 그런 이야기하지마라. 짜증나니까"라며 툴툴댔다.

그러면서 "머리로는 알겠는데 가슴에서 고기를 원한다. 1월 1일부터 하면 안 되냐"고 했다. 너무 멀다는 홍진영의 말에 "그럼 다음주부터 하겠다. 한 번만 믿어봐라. 정말일 수도 있지 않냐. 네가 말하면 하고 싶은데 맛있는 거 몇 번만 더 먹고 할까 생각이 든다. 먹어본 그 맛이지만 그 맛을 알기 때문에 먹는 거다"라며 털어놓았다. 홍진영은 탄산을 마시는 언니를 만류했다. 언니는 "고기를 먹을 때는 먹어야 한다. 체하면 어떻게 하냐. 갑자기 밥맛 떨어진다"며 티격태격했다. 그러면서도 또다시 노래를 함께 부르며 스스럼없이 대화를 나누는 등 자매애를 보여줬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