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0:58
연예

'플레이어' OST 전체 음원, 오늘(18일) 공개…종영 후에도 여운 ing

기사입력 2018.11.18 20:3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플레이어' OST 전체 음원이 공개됐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난 11일 종영된 OCN '플레이어'의 OST 전체 음원이 공개돼 관심을 받고 있다.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다.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로 시청자들을 끌어 모으며 인기리에 종영됐다.

이번 앨범에는 국내 최고의 래퍼 Dok2(도끼)와 매드 소울 차일드의 진실의 피처링이 돋보였던 메인타이틀 곡 '플레이어(Player)'를 시작으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더 베인의 'CHANGER'(체인저),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끈 JK 김동욱의 감성 발라드 'Yesterday'(예스터데이), 루나(LUNA)의 진가를 보여줬던 'Bluffing'(블러핑), 보컬 도영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통쾌함을 준 밴드 헤이맨(Hey Man)의 'Born to be a player'(본 투 비 어 플레이어), 남태현의 보이스 컬러가 돋보였던 'Anyone'(애니원)이 담겼다.

특히 드라마 방영 중 공개된 곡들은 물론 긴박한 영상과 조화를 이루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감각적인 22곡의 OST SCORE(스코어)도 더해져 신선한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뮤직버디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