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43
경제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알골로지, 피부 속부터 꽉 찬 수분

기사입력 2018.11.16 16:13 / 기사수정 2018.11.16 16:1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올 겨울 강력한 추위가 예상되어 피부에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시점에 프랑스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알골로지(Algologie)에서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겨울철 피부 관리를 제안한다.

겨울철에는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 실내와 외부의 급격한 기온 차 등의 영향으로 피부가 거칠고 연약해지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으로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한다.

세계 최초 해조류 줄기 세포 특허를 획득한 알골로지의 인텐시브 하이드로 프로텍팅 세럼과 하이드라 컴포트 리치크림은 알골로지의 대표하는 에너지라인 제품으로 해양성 식물에서 추출한 줄기세포인 ALGO4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주고 밀도를 높여줌으로써 탄력을 부여한다.

하이드라 컴포트 리치크림은 세럼으로 촉촉하게 차오른 피부를 보습하고 표피에도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결을 개선하며, 부드러운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시켜 겨울철 보습크림으로 제격이다.

특히, 이 두 가지 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세럼에 함유된 ALGO4가 부스터 역할을 하여 리치 크림과 같이 사용할 시 더욱 극대화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자극적인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국내 공식 수입원 일월세미컴에서 진행하는 알골로지는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알골로지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