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5:19
연예

[엑's 이슈] '스폰서 제의 폭로' 장미인애, 누리꾼과 설전까지 이틀째 논란

기사입력 2018.11.15 14:07 / 기사수정 2018.11.15 14: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SNS를 통해 스폰서 제의를 폭로하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후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과의 설전이 이어지며 이틀째 논란의 중심에 서 있다.

지난 14일 장미인애는 자신에게 온 고액 스폰서 제안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X신 같은 새끼들 많네! 거지 새끼들. 내가 배우인생에 이런 X신 같은 것들 쪽지를 받다니. 한두 번도 아니고 맞고 싶냐? 앞에선 말도 못 걸 X끼들이. 고액? 야, 백조 가져와"라고분노를 토로하는 글이 담겨 있다.

하지만 한 누리꾼이 단 댓글이 설전의 시작이 됐다. 한 누리꾼은 기사 링크와 함께 장미인애에게 "댓글들을 천천히 살펴보길 바란다. 사람들 평판에 대해 꼭 알고 지내길 바란다. 사람들 인식이 당신에게 전혀 호의적이지 않다. SNS를 안하는 편이 훨씬 나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장미인애도 답답한 마음을 전했다. 장미인애는 "나도 친구들이 있고 인생살이 다 똑같다. 나 좋아해달란 적 없다. 저런 것 한두 번 받는 거 아닌데 내가 오죽하면 욕을 하겠는지 생각해봤나. 대체 나한테 원하는 게 뭐냐. 나는 잘못이 없다"고 답했다.

앞서 장미인애는 지난 2013년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이후 브라운관에서 모습을 감췄다. 이후 2015년에는 자신이 운영하던 쇼핑몰의 가격 논란 등에 휩싸이며 다시 대중의 입방아에 오르기도 했다.

새 소속사와 계약을 맺은 후에는 KBS 출연정지 해제 등 활동 재개 가능성을 보였지만, 지난 해 농구선수 허웅과 열애설로 화제가 되는 등 다시 한 번 구설수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올해 역시 스스로 SNS에 답답한 마음을 전하고자 올린 게시물로 주목받고 있다. 스폰서 제의 폭로에서 누리꾼의 설전으로 이어진 논란은 이틀째 계속되고 있는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