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51
연예

'어느 별에서 왔니' 강유미, 셀럽파이브 입단 실패 "오히려 다행"

기사입력 2018.11.12 17:17 / 기사수정 2018.11.12 17:1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개그우먼 강유미가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 입단 테스트에서 탈락한 사연을 밝혔다.

12일 방송되는 MBN '어느 별에서 왔니?'에선 크리에이터로 돌아온 강유미와 뷰티 아티스트 이기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분에서 강유미는 개그우먼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가 속한 셀럽파이브에 입단하기 위해 테스트를 봤다고 밝혀 모두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유미는 "셀럽파이브 춤을 배우기 위해 연습실을 찾아갔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녀는 "입단에는 실패했지만, 해당 내용을 기록한 영상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를 지켜보던 조우종은 "정말 그 춤을 하루 만에 완벽히 배울 수 있었는가"라며 궁금증을 나타냈다. 이에 강유미는 "당연히 하지 못했다"며 당당하게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그녀는 "하루 만에 완벽히 마스터 했다라고 한다면 사람들의 호기심을 유발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면서 "내가 워낙 춤을 추지 못하고 내성적이다. 지금 생각해보면 오히려 함께 하지 못한 것이 다행이라 생각한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어느 별에서 왔니?'는 5명의 MC(최화정, 조우종, 붐, 샘 오취리, 권인숙)와 함께 온라인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일상, 콘텐츠 제작 과정 등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