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16
연예

'뭉쳐야 뜬다' 반백 살 예능인 박준형, 꼰대 테스트에 "내 모습"…폭소

기사입력 2018.11.10 13:42 / 기사수정 2018.11.10 13: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반백 살' 예능 대세 박준형이 '꼰대 테스트'에 도전했다.

10일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에서는 로마를 떠나 르네상스의 도시 피렌체로 향한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피렌체의 호텔에서 같은 방을 사용하게 된 유부남 라인 박준형과 하하는 다음 날 아침, 오랜만에 오붓한 둘만의 조식을 즐겼다.

여행 4일 차에 문득 한식이 그리워진 두 사람은 "아저씨 다 됐다"며 야속한 세월과 함께 바뀌어버린 입맛에 씁쓸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하하는 박준형에게 '꼰대 테스트'를 해보자고 제안했다. 박준형은 "'요즘 애들은'이라는 말이나 '젊을 때 그런 고생도 해 봐야지'라는 말을 자주하는가"에 대한 질문에 "그렇다"고 대답하고, "나 어렸을 때도 그랬는데 뭘"이라는 발언을 덧붙이는 등 이른바 꼰대 면모를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마지막 질문을 마치고 결과를 확인한 하하는 예상 밖의 결과에 깜짝 놀랐다는 후문. 당사자인 박준형은 의외로 본인의 결과에 만족해 과연 그의 꼰대 점수가 몇 점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준형의 '꼰대 테스트' 결과는 10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뭉쳐야 뜬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