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9 00:3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구구단, 'Not That Type' MV 퍼포먼스 버전 공개 '감각적 비주얼'

기사입력 2018.11.10 08:57 / 기사수정 2018.11.10 09: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구구단이 컴백 타이틀곡 'Not That Type(낫 댓 타입)'의 퍼포먼스 버전을 공개했다.

구구단은 10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ot That Type' 오피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구단 전원의 칼군무와 함께 개성 넘치고 자유로운 모습이 감각적으로 담겨 있어 깜짝 선물같은 반가움을 안긴다.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는 다채로운 배경이 조화를 이룬 본편의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구성돼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영상 속에서 구구단은 퍼포먼스 비디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화려한 칼군무와 함께 시크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곡이 지닌 흥겨움과 부드러움의 조화를 살린 안무는 구구단 멤버들의 예쁜 춤선부터 카리스마 칼군무까지 두루 담아냈다.

대열을 바꾸면서 추는 안무 퍼포먼스는 강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구구단의 변화와 장점을 강조해 눈에 띈다.

또 멤버 전원이 타이트한 각도로 찍힌 퍼포먼스 비디오에서도 물오른 비주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크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강조한 스포티한 룩과 포인트 액세서리로 화려한 비주얼을 제각각 보여주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움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퍼포먼스 비디오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 구구단은 'Not That Type'으로 세 번째 미니 앨범 활동에 본격 돌입하며, 오는 12월 1일과 2일에는 첫 번째 콘서트 'gu9udan 1st concert PLAY'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젤리피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