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4:19
경제

가맹점주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케팅으로 주목… 코인노래방 창업 업계 선두주자 ‘세븐스타’

기사입력 2018.11.09 16:0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160호점을 돌파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 코인노래방 창업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루센트 이종민 대표이사는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 지금까지 가맹점 수 업계 1위를 유지하며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가맹 가족의 성공을 위해 맞춤형 책임운영을 진행했기 때문이다."고 설명한다.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본사의 적극적인 상생 협력 의지를 통해 예비 동전노래방 창업주들에게 대출 지원, 본사 전액지원 온라인 마케팅, 상권 분석 시스템, 가맹점주 지원 등 코인노래방 창업비용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경영 철학인 ‘상생과 협력’을 실천하고 있는 것이다.

이 대표는 “같이의 가치를 강조하는 세븐스타는 가맹점주와 상생과 협력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말한다. 우리은행과 업무제휴를 통해 점주들에게 안정적인 코인노래방 창업이 될 수 있도록 1금융권 대출지원을 할뿐만 아니라 동전노래방 창업 업계 최초로 특허 받은 스마트월체어 시스템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지원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분들에게 흡연실 무상 시공지원, 인테리어 보수 1년간 보증을 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CEO 평가책임제를 실시하여 임직원은 물론 대표이사까지도 매장을 방문하며 오픈과 운영에 관련한 항목을 체크하여 문제점을 발견할 시에는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그 문제점을 개선하고 있다.

이 대표는 “가맹점주 및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업체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꾸준히 연구/개발 중에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동전노래방 창업비용 절감 혜택을 제공 중에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인건비와 운영비를 절약하기 위해 무인화 시스템을 이용한 코인노래방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추어 ‘퍼펙트 IOT’라는 시스템을 통해 무인 매장관리가 가능토록 하고 있다. 세븐스타 퍼펙트 IOT는 점주가 상주해 있지 않더라도 실시간 CCTV 및 캡스 출동서비스 등 스마트폰 원격제어를 통해 상시 관리 감독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