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02
연예

[포인트:컷] '연중' 트와이스, 가을 소풍 중 '아재 팬' 난입...알고보니 안정환

기사입력 2018.11.09 15:47 / 기사수정 2018.11.09 15:4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가을 소풍을 떠난 트와이스 앞에 깜짝 놀랄 아재 팬이 등장한다.

9일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최근 여섯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트와이스의 설레는 가을 소풍을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스타와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같이 소풍갈까요' 코너에서 가을 소풍을 떠난 트와이스. 오랜만에 나와 보는 가을 소풍에 멤버들은 들뜬 마음을 한껏 발산,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인다. 이와 함께 이들은 자신들만의 소풍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이어 트와이스는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하면서 예상치 못한 퀴즈 실력을 발휘한다. 동작만으로 제시어를 설명하는 스피드 게임이 사나, 모모, 미나, 쯔위 등 외국인 멤버들에게는 어려울 수도 있는 상황. 하지만 트와이스는 1문제당 1초면 클리어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든다.

특히 이날 촬영 도중 '아재 팬' 깜짝 난입해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놀라게 한다. 근처에서 다른 촬영 중이던 안정환은 트와이스의 사인을 받기 위해 '연예가중계' 카메라에 포착됐다고 자백해 트와이스와 제작진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더불어 '고등래퍼'로 인기가도를 달린 김하온도 등장, 트와이스 멤버들과 즉석에서 특급 콜라보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받는다. 

이들을 위한 트와이스의 특급 팬서비스와 그간 어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안정환표 비장의 무기 또한 공개될 예정이어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연예가중계'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연예가중계'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