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4 12:2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배틀트립' 성시경X박준우, 완벽한 미식케미로 이탈리아 접수

기사입력 2018.11.09 13:50 / 기사수정 2018.11.09 13:56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배틀트립' 성시경·박준우가 세계 3대 미식의 나라 이탈리아로 떠나 보는 이들의 위장을 설레게 한다.

KBS 2TV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오는 10일부터 총 4주에 걸쳐 'MC특집-미식여행'편을 방송한다. '배틀트립'의 MC 이휘재·성시경이 셰프 이원일·박준우가 각각 팀을 이뤄 스페인과 이탈리아로 미식 여행을 다녀온다. 

MC 성시경은 셰프 겸 푸드 칼럼니스트 박준우와 함께 세계 3대 미식의 나라 이탈리아 베네치아와 볼로냐로 '먹을텐데 투어'를 떠나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는 10일 방송에서는 베네치아의 맛을 찾아 헤매는 성시경·박준우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감탄이 절로 나오는 맛표현 담당 성시경과 음식의 유래부터 더욱 맛있는 먹을 수 있는 꿀팁까지 음식 지식 담당 박준우가 환상의 호흡을 예고하고 있다.

두 사람은 '미식 설계 가이드'를 위해 피자·파스타·커피·와인·젤라또 등 상상 이상의 먹방으로 베네치아와 볼로냐의 먹거리를 섭렵했고, 별점과 상세한 음식평으로 '미식 설계 가이드'를 꽉 채웠다. 특히 성시경은 꼼꼼한 맛 설명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음식평을 작성했다. 이에 박준우는 "백일장이에요?"라며 엄지를 추켜세웠다는 후문.

제작진은 "성시경·박준우의 케미스트리가 너무 좋았다. 음식이 나오면 박준우가 음식에대한 정보와 먹는 방법 등을 알려주고, 성시경이 음식을 먹고 남다른 표현력으로 맛을 설명해 촬영중인 스태프들까지 침을 꼴깍 삼켰다"고 밝힌 뒤 "세계 3대 미식의 나라인 이탈리아가 지닌 매력에 성시경·박준우가 흠뻑 취해 더욱 유쾌하면서도 맛있는 미식 여행 설계가 완성됐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배틀트립'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