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51
연예

스타 리얼 야유회 '놀벤져스', 오늘(9일) 첫 방송...'야유회 플래너'로 변신

기사입력 2018.11.09 12:01 / 기사수정 2018.11.09 12:0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스타들의 리얼 야유회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9일 첫 방송되는 E채널 새 예능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이 함께 떠나는 예능 최초 리얼 야유회 프로그램으로 이수근, 김동현, 유민상, 박성광이 MC를 맡아 유쾌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수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입담으로 오락부장을, 박성광은 진지와 예능감 사이를 넘나드는 감성부장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이들은 소속사로부터 의뢰받고 직접 야유회를 설계하는 '야유회 플래너'로 변신해 환상의 예능 플레이를 선보일 전망이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수근이 투명 박스테이프를 얼굴에 붙이는가 하면, 박성광은 볼과 이마에 포스트잇을 붙인 채 손대지 않고 떼어내려 노력하고, 얼굴로 랩 뚫기를 시도하는 등 모든 것을 다 내던지고 웃음을 전하겠다는 굳은 각오를 선보였다. 이수근 박성광 뿐만 아니라 유민상, 김동현까지 네 MC들이 힘을 합쳐 얼마나 웃기고, 색다른 재미를 전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는 9일 오후 10시에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C&C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