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5 18: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돈까스창업 떡볶이창업 등 4가지 창업을 동시에’ 소자본창업 아이템 비교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8.11.09 10:22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주식회사 마코푸드시스템의 대표브랜드 미스터빠삭 사업본부에서는 ‘2018년 주목할 수밖에 없는 소자본창업 아이템’ 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소자본창업 아이템 비교설명회’ 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9일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시장경제 상황에 부합한 가성비 돈까스, 중독성 쩌는 떡볶이, 미스터빠삭의 자랑인 천원대 판매되고 있는 빠삭돈까스 등 전반에 걸친 창업아이템을 놓고 맞춤형 창업컨설팅으로 진행됨에 따라 ‘미스터빠삭 조리연구실’ 이 위치한 노원 중계동이 설명회 장소이다.

오프라인 사업설명회는 실제 창업한을 한 부산부경대점, 울산옥곡점 다수 점주들도 참석하여 성공창업사례를 공유하는 등 ‘은퇴창업, 여성창업 등 초보창업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부분에 대해 노하우를 알려줌으로써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돈까스창업, 떡볶이창업, 분식창업, 커피창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창업이라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다는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돈까스창업은 신촌서강대점에서 노희철 마스터 쉐프가 매출로 입증하였고, 떡볶이창업은 라스타 동탄IT점 및 군산수송점에서 매출로 입증을 하였다. 또한 부산부경대점에서는 하루에 포장을 260개를 하는 등 신기록을 수립중으로 외연을 확장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신메뉴로 고르케, 닭강정 등 다양한 신메뉴 아이템이 지속적으로 런칭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불황에도 가맹사업 3개월만에 20호점이 임박할 정도로 미스터빠삭에 대한 열풍에 대한 분석도 있을 예정이고, 20호점 이내 가맹하시는 분들에게 감리비 300만원등 다양한 혜택지원등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