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5 18: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아스트로, 완전체 공백 끝…12월 단독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8.11.09 08:02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스트로는 오는 12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KBS아레나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더 세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The 2nd ASTROAD to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아스트로는 그 동안 멤버 개인 활동도 함께했다. 차은우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으로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라이징 연기돌로 떠올랐다. 문빈은 XtvN '최신유행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의 웃음을, 윤산하는 MTV '요고바라'와 MBC ‘복면가왕’을 통해서 미성의 목소리를 뽐냈으며, 라키는 ‘댄스워’를 통해 댄스 실력을 선보이는 등 멤버들 전원 활발한 활동으로 아스트로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언제나 아스트로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아스트로와 음악으로 하나되며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 예매를 단독 오픈하며, 23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판타지오 뮤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