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1:00
연예

'스윙키즈' 12월 19일 개봉 확정…연말 극장가 흥행 예약

기사입력 2018.11.09 07:03 / 기사수정 2018.11.09 07: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윙키즈'(감독 강형철)가 12월 19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각기 다른 이유로 포로수용소 내 댄스단에 합류한 오합지졸들의 가슴 뛰는 이야기를 통해 올 연말 극장가에 넘치는 흥을 전할 '스윙키즈'는 강형철 감독의 독창적인 연출력과 더불어 도경수, 박혜수, 자레드 그라임스, 오정세, 김민호까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로 시선을 모은다.

'과속스캔들', '써니'를 통해 젊은 감각과 탁월한 음악 연출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강형철 감독은 4년만의 신작 '스윙키즈'를 통해 재기발랄한 캐릭터, 드라마틱한 전개로 전에 없던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또 포로수용소의 트러블메이커 로기수(도경수 분)부터 무려 4개 국어가 가능한 무허가 통역사 양판래(박혜수), 오합지졸 댄스단의 리더 잭슨(자레드 그라임스), 아내를 찾기 위해 유명해져야 하는 사랑꾼 강병삼(오정세) 그리고 반전 댄스 실력을 갖춘 영양실조 춤꾼 샤오팡(김민호)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의 캐스팅으로 완성된 캐릭터들의 사랑스러운 개성과 앙상블은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국적도, 언어도, 모든 것이 다르지만 춤에 대한 열정 하나로 차츰 손발을 맞춰가는 이들의 이야기는 배우들의 신선한 에너지, 듣기만 해도 가슴 뛰는 명곡들과 배우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윙키즈'는 12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