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2:37
연예

'모글리' 앤디 서키스 "크리스찬 베일→케이트 블란쳇, 다신 없을 역대급 캐스팅"

기사입력 2018.11.08 15:05 / 기사수정 2018.11.08 15:0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싱가포르, 김선우 기자] 배우 겸 감독 앤디 서키스가 '모글리' 캐스팅 비화를 털어 놓았다.

8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넷플릭스에서 주최한 'See What's Next Asia'가 진행됐다.

이날 넷플릭스 영화 패널 세션에서는 넷플릭스를 공개될 영화 '모글리'의 트레일러 등이 공개됐다. 현장에는 감독이자 배우로도 참여한 앤디 서키스가 등장해 환호를 받았다.

앤디 서키스는 "'모글리'는 특별한 영화다. 아웃사이더가 된다는게 어떤 뜻인지 탐색하는 작품이었다. 현대 사회를 사는 사람들에게 공감을 받을거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모글리'는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한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크리스찬 베일, 케이트 블란쳇 등 할리우드 배우들이 목소리 출연을 하기 때문.

앤디 서키스는 "이정도 배우면 한명만 참여해도 운좋은데 역대급 캐스팅을 이뤘다. 이렇게까지 될줄은 몰랐다. 이 배우들을 한번에 보긴 정말 힘들다"라며 "기대가 많이 됐다"라고 덧붙였다.

12월 7일 공개.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