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4 14: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창궐' 말·말·말 영상…홍보왕자 현빈·야귀 배우 향한 감사 인사

기사입력 2018.11.08 08:15 / 기사수정 2018.11.08 08: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창궐'(감독 김성훈)이 주역들의 말말말 영상을 공개했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 분)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창궐'의 여러 공식 행사 현장에서 배우들이 남긴 특별한 말말말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현빈이 '창궐'의 공식 스토리를 막힘없이 말하며 '창궐' 공식 홍보왕자의 모습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서 '창궐' 배우들의 외모 투표 결과가 현빈과 장동건의 박빙으로 나오자 몰표를 예상했다며 아쉬운 반응을 내비친 장동건의 말에서 그의 반전 매력도 엿볼 수 있었다.

여기에 '창궐'의 비공식 외모 대장 김의성과 정만식이 주고받는 멘트는 함께 자리한 다른 배우들의 폭소까지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야귀 액션 블록버스터를 완성시킬 수 있었던 또 다른 주역들인 야귀 배우들에게 전하는 김성훈 감독과 배우들의 진심이 담긴 박수세례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더한다.

'창궐'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