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1:28
경제

플라센타미 일본 영양제 피부미백, 기미, 주근깨 제거 이너뷰티로 화제

기사입력 2018.11.07 14:3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건조해져 기미, 잡티, 주근깨 제거 및 피부 트러블 케어등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 피부영양제 온라인쇼핑몰 ‘뷰티발란스’ 에서는 이러한 피부 트러블 개선에 효과가 좋은 ‘플라센타미’ 11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해당제품 구매 고객에게 8천원 상당의 미백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한 전 상품 첫 구매 시 추가 3% 할인 쿠폰을, 전 상품 재 구매 시 구매금액의 7%에 해당되는 캐쉬백을 적립해준다.

‘플라센타’ 란 태아가 자라나는데 필요한 영양을 보내주는 태반의 물질을 말한다. 야생 초식동물이 출산 후, 기력을 회복하기 위해 자신의 태반을 먹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그 이유는 태반에 성장에 필요한 아미노산, 단백질, 효소, 비타민, 당질, 지질,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중국에서는 예로부터 그 효능을 인정해 왔으며 클레오파트라와 마리 앙투아네트는 불로장수와 아름다움을 기대하고 그것을 애용했다고 한다. 

이밖에 생리 활성에 필요한 성분이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으며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고 항산화작용, 항염증작용, 자율신경과 호르몬 조정작용, 피부미백도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화장품과 건강식 이외에 각종 건강제품에도 사용되어 알레르기 질환과 과민성 피부염 치료에도 공헌하고 있다. 한편 ‘뷰티발란스’ 에서 진행 중인 ‘플라센타미’ 11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네이버 쇼핑 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