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34
연예

[포인트:컷] '탑매니지먼트' 차은우, 입덕 유발 심쿵 스틸컷 '모태 아이돌'

기사입력 2018.10.26 07:1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탑매니지먼트’ 차은우의 입덕을 부르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31일 오후 11시에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는 ‘탑매니지먼트’ 측은 26일 머리부터 발끝까지 극중 아이돌 소울의 비주얼 센터 ‘연우’로 변신한 차은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S.O.U.L/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탑매니지먼트’는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아내며 공감을 선사한다. 특히, 대세 라이징 스타들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탑매니지먼트’를 기다리게 하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 ‘2% 부족한’ 예지력을 장착한 매니저 은성 역의 서은수와 주목받지 못한 아이돌 ‘소울’의 멤버로 변신한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이 꿈의 무대를 향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고군분투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소울’의 반박불가 비주얼센터 ‘연우’로 완벽 변신한 차은우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뼛속까지 모태 아이돌인 연우의 남다른 아우라가 설렘 지수를 상승 시킨다. 무대 위 연우의 모습은 그 누구보다 빛난다. 하지만 이 모두가 피나는 연습의 결과라는 사실은 아무도 모른다. 이어진 사진 속 연습에 몰입중인 연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검은 마스크를 쓰고 있지만 깊고 반짝이는 눈빛에서 노력파 연우의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밝게 미소 짓는 모습에서는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긍정에너지를 불어넣는 연우 캐릭터를 볼 수 있다.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는 이번 ‘탑매니지먼트’를 통해 새로운 연기 도전에 나선다. 차은우가 맡은 연우는 ‘소울’의 반박불가 비주얼 센터. 무조건 직진하는 노력파에 완벽한 인성까지 겸비해 가만히 있어도 모두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인물이다. 다정다감하고 꽃 같은 얼굴 뒤에 ‘박력 직진남’의 반전 매력이 여심을 홀리는 마성의 매력남이다. 

‘탑매니지먼트’ 제작진은 “모태 아이돌 연우를 연기하기란 쉽지 않다. 차은우 이기에 가능한 캐릭터다.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싱크로율에 차은우의 색이 더해져 연우의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 아스트로 차은우와 또 다른 매력의 노력파 비주얼 센터 ‘연우’에 푹 빠지게 될 거다. 자신의 옷을 입은 듯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 차은우의 활약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제작되는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31일 오후 11시 원더케이(1theK)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tudio329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