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1 07: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거미→엑소 첸까지"…'백일의 낭군님' OST 음반 발매

기사입력 2018.10.24 16:22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OST 음반이 정식 발매된다. 

'백일의 낭군님'측은 거미, 진영, 엑소 첸 등이 참여한 '백일의 낭군님' OST가 오는 31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지상파 포함 월화 드라마 1위, 화제성 1위 등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 중인 '백일의 낭군님'은 OST의 여왕 거미를 비롯해 첸과 진영 등 믿고 듣는 뮤지션들이 OST에 대거 참여하며 극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극대화 시켰다는 평을 받아왔다. 

이번 OST 앨범에는 Part 1 거미의 '지워져'를 시작으로 Part 2 진영의 '이 사랑을', Part 3 첸의 '벚꽃연가', Part 4 새벽공방의 ‘Believe' 와 Part 5 네이브로의 '기억할테니까'까지 극중 원득(도경수 분)과 홍심(남지현)의 100일간의 애절한 감정을 녹여낸 5곡의 가창곡이 포함됐다. 또 체코 내셔널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총 17트랙의 스코어 넘버들이 더해져 '백일앓이' 중인 시청자들에게 여운을 만끽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백일의 낭군님' OST는 24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 오는 31일 정식 발매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팝뮤직, CJ EN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