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17
경제

박소현, 나이 잊은 동안 미모 뽐내며 롯데백화점 전주점 '르누베르' 매장 깜짝 방문

기사입력 2018.10.22 14:12 / 기사수정 2018.10.22 14:12

강영화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방부제 미모’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탤런트 박소현이 롯데백화점 전주점 '르누베르' 매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르누베르’는 수면팩(슬리핑팩), 스킨토너,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링클크림 등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로 최근 롯데백화점 전주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르누베르 코코넛 더블유 마스크팩', '르누베르 리오셀 더블유 마스크팩' 을 독점 런칭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박소현의 르누베르 매장 깜짝 방문은 평소 동안 피부 관리를 위해 르누베르 제품을 애용해온 박소현에게 르누베르 측이 팬사인회를 제안하면서 성사됐다. 르누베르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소비자들과 나이를 잊은 동안 미모를 뽐내는 박소현의 만남으로 현장 분위기는 더욱 화기애애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박소현 씨가 평소 르누베르 제품을 애용한다는 소식을 듣고, 르누베르를 아껴 주시는 소비자분들께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로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언제나 가치있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새롭고 체계적인 홈케어 주름 관리’, ‘10년의 피부과학, 바르는 피부 자신감’을 가치로 고급 에스테틱 및 전문 관리샵에서 사용하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간편한 홈케어 주름개선 전문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 독일냉동디저트 전문회사 파머스랜드 코리아와의 이너뷰티 연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이태리 명품베개 브랜드 ‘닥터파베’ 공식 수입원 (주)밀텍산업과의 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MBC 드라마 협찬, 두타 면세점 입점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