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26
연예

[엑's 이슈] '동상이몽2' 한고은, 다이어트 식단 공개…맛·건강 다 잡았다

기사입력 2018.10.16 10:20 / 기사수정 2018.10.16 11:15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한고은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은 최근 드라마 촬영을 시작한 자신과, 다이어트를 결심한 남편을 위한 비밀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고은이 공개한 비밀은 바로 '매직반죽' 이었다. 닭가슴살을 갈아 양파와 파프리카, 브로콜리를 다져서 함께 섞은 후 다진 마늘, 후추와 참기름으로 밑간을 한 반죽이다.

신영수와 함께 반죽을 만든 한고은은 이 반죽으로 닭가슴살 완자국, 토마토 가지볶음, 닭가슴살 스테이크까지 세 가지 음식을 뚝딱 만들었다. 

매직반죽에 더해 세 음식의 레시피도 특별했다. 먼저 닭가슴살 완자국을 만들 때는 완자를 만들 때 탄수화물인 밀가루를 묻히는 대신 계란물만 입혀서 삶았다. 

또 매직반죽에 토마토 페이스토 섞어 비밀 소스를 만든 그는 가지를 세로로 잘라 면처럼 길게 찍어 함께 볶았다. 면을 못 먹는 아쉬움을 가지로 대체한 것. 

마지막으로 매직 반죽을 스테이크 모양으로 만든 그는 올리브유에 구워 치킨 스테이크를 완성했다. 달짝지근한 소스가 아닌 칼로리가 적고 건강에도 좋은 빌베리 소스를 얹어 음식을 완성했다.

한고은이 만든 식단을 먹은 남편 신영수는 "모두 100점"이라고 말하며 음식을 맛있게 먹었다. 두 사람은 바빠진 한고은으로 인해 오랜만에 찾아온 둘 만의 시간을 즐기며 '스포츠댄스'를 함께 하기에 나섰다.

한고은이 아낌없이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에 누리꾼은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식단이다", "매직반죽 정말 유용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