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0:48
연예

[포인트:컷] '외식하는 날' 홍윤화♥김민기, 로맨틱 부부의 본격 신혼살림 장만

기사입력 2018.10.16 09:38 / 기사수정 2018.10.16 09:3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11월의 예비부부' 개그맨 김민기, 홍윤화 커플이 신혼 살림 장만에 나섰다.

16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결혼식을 한 달 앞둔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본격적인 신혼살림 장만을 위해 남대문 시장에 방문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홍윤화는 먹방 요정답게 신혼살림인 그릇을 가장 먼저 준비하러 나섰다. 그릇을 고르던 중 홍윤화와 김민기는 로맨틱한 상황극을 펼치기도 했다.

특히 김민기는 홍윤화와 함께 맞는 아침을 상상하며 여자들의 로망 백허그와 달달한 멘트로 상확극을 시도했지만 홍윤화의 현실적이고 재치 넘치는 한마디에 진땀을 흘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홍윤화는 그릇마다 어울리는 메뉴를 상상하다 꼭 먹어야 할 메뉴가 있다며 갑자기 외식장소로 이동했고 김민기는 자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메뉴에 감동했다. 이와 함께 그동안 다이어트를 하는 홍윤화 위주의 외식과는 뒤바뀐 반전 외식 일상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외식하는 날'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외식하는 날'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