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13
연예

'동상이몽2'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홍윤화 "레스토랑 같아" 감탄

기사입력 2018.10.15 23:5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한고은이 다이어트를 위한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는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함께 다이어트 식단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고은은 "일을 하기 전에 다이어트 식단은 항상 들어간다"라며 남다른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를 예고했다. 이어 남편 신영수 역시 다이어트를 결심한 듯, 식단에 신경쓴느 모습을 보였다.

한고은의 다이어트 비밀 레시피의 첫 번째 메뉴는 '닭가슴살'이었다. 한고은은 "닭가슴살을 갈아야 흡수가 잘된다"며 신영수에게 갈 것을 지시했다. 

요리에 재미를 들린 신영수를 본 한고은은 "가끔하니 재미있지"라고 하면서도 그를 칭찬하며 "너무 잘한다. 매일 시켜야겠다"라고 다독였다.

이어 그는 파프리카, 브로콜리, 양파를 차례로 다졌고 잘게 간 닭가슴살과 섞었고 마늘과 후추, 참기름을 더했다. 소금을 곁들이지 않은 한고은은 "후추가 닭비린내를 잡아줘서 괜찮다"라고 노하우를 전하기도.

한고은은 계란물을 입힌 반죽을 육수에 끓이며 '닭가슴살 완자국'을 완성했다. 이어 두 번째 요리로 면대신 삶은 가지를 더한 '토마토 가지 볶음'을 만들어냈다.

남다른 다이어트 식단 비주얼을 본 홍윤화는 "레스토랑 같다"며 감탄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