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53
연예

[엑's 이슈] 홍현희♥제이쓴, 깜짝 웨딩 화보 공개…쏟아지는 축하물결

기사입력 2018.10.15 14:14 / 기사수정 2018.10.15 14:1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와 그의 예비신랑 제이쓴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오는 21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앞서 15일 공개된 홍현희와 제이쓴의 웨딩화보는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 입은 홍현희와 제이쓴은 손을 잡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볼뽀뽀를 하는 등 설렘 가득한 신혼부부의 모습이다. 또 홍현희는 웨딩드레스 뿐 아니라 흰색 수트를 입고 시크함도 뽐내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그간 무대 위에서 유쾌한 모습을 보여왔던 홍현희가 '10월의 신부'로 완벽하게 변신한 것. 행복한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축하물결도 계속되고 있다.

이들은 "지금까지 대중에게 행복을 준 홍현희가 앞으로 본인도 더 행복했으면 좋겠다", "너무 아름답다. 보기 좋다", "잘 살았으면 좋겠다", "같이 있는 모습을 보니 더 잘 어울린다"라며 응원했다.

홍현희는 최근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에도 본인은 물론 제이쓴까지 인기검색어에 오르며 화제 인물로 올랐다. 웨딩화보 공개 후에도 또 다시 인기검색어에 등장하며 화제성을 이어갔다.

한편 홍현희는 21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사회는 김영희, 축가는 배다해가 맡을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싸이더스HQ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