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26
연예

프로미스나인, '러브 밤'으로 12개국 아이튠즈 K팝 싱글 차트 TOP10

기사입력 2018.10.13 11:3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전 세계 팬들의 마음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2일(한국시간) 아이튠즈가 발표한 K-POP 싱글 차트 순위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의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은 덴마크 차트에서 1위, 미국을 비롯한 호주, 벨기에, 프랑스, 홍콩, 일본까지 총 6개국에서 2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뉴질랜드와 캐나다에서 각각 3위, 5위에 올랐으며, 독일과 이탈리아에서 7위, 인도네시아에서는 8위에 랭크되는 등 음원 공개 이틀 만에 총 9개국에서 TOP5, 12개국에서 TOP10에 진입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미국의 가장 권위 있는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의 컴백 소식을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프로미스나인이 폭발력 있는 '러브 밤'과 함께 돌아오다'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K-POP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10일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을 발매했다"고 전하며 컴백 소식을 보도했다.

이어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 곡 설명을 비롯해 장규리의 재합류 소식, 앨범 수록곡  소개 등 컴백 관련 뉴스를 디테일하게 소개했고, 기사 하단에는 '러브 밤(LOVE BOMB)' 뮤직비디오까지 삽입하며 프로미스나인을 향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10일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을 발매하며 9인조 완전체로 컴백한 프로미스나인은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곡 '러브 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