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12
연예

"AOMG 막강 조합"…로꼬X우원재 '밸런스'로 깜짝 컴백

기사입력 2018.10.12 15:12 / 기사수정 2018.10.12 15:1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래퍼 로꼬(Loco)와 우원재가 새로운 콜라보 신곡을 발표한다.

12일 정오 소속사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로꼬와 우원재의 새 디지털 싱글 발매를 예고하는 1차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이미지와 함께 게재된 멘트에 따르면 로꼬, 우원재의 새 싱글 타이틀은 ‘밸런스(Balance)’로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이 공개된다. 최근 ‘쇼미더머니 777’을 통해 핫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가 이 곡의 프로듀싱을 맡아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욱 높이고 있다.

로꼬와 우원재는 지난해 가요계를 핫하게 달구며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곡 ‘시차’를 통해 첫 호흡을 맞췄다. 특히 지난 8월에는 코드 쿤스트가 AOMG에 합류한 후 첫 발표한 싱글 ‘블레스(BLESS)’ 피처링으로 함께 참여해 이번 신곡을 프로듀싱한 코드 쿤스트와도 특유의 케미를 발산한 바 있다.

신곡 ‘밸런스(Balance)’를 통해 핫한 대세 힙합 아티스트들이 어떤 시너지와 균형을 뽐낼지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로꼬와 우원재의 새 싱글 ‘밸런스(Balance)(Prod. By CODE KUNST)’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AOMG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