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3:51
경제

고성능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및 갤럭시노트9 세일 … 와써폰, 최대 70% 가을 대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2018.10.12 09:4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어느덧 하반기 끝 무렵에 접어 들며 2018년도 마무리되는 단계에 접어 들었지만, 여전히 스마트폰 시장의 경쟁 열기는 비교적 뜨겁게 나타나고 있다. 삼성전자는 물론 LG전자와 애플, 화웨이, 소니 등 주요 브랜드들이 차후 고사양 기종부터 가성비를 앞세운 기종까지 여러 신상품을 쏟아낼 예정이라 밝히면서 소비자들의 심리가 고조되고 있다.

이런 추세 가운데 ‘와써폰’이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S9’, ‘갤럭시노트9’까지 두루 할인하는 최대 70% 가을 대할인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전해 주목 받고 있다. 이 브랜드는 다양한 스마트폰 기기들을 꾸준히 할인하면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인식을 다져온 바 있다.

스마트폰 구입을 계획 중인 이들은 와써폰이 실시하는 대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기종을 평균가보다 낮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G시리즈 기종과 V시리즈도 할인 명단에 포함된다.

한편 와써폰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왓썹폰’을 친구 추가하고 상담을 통해 구매 전 컨설팅은 물론 맞춤형 기기 제안까지 제공 받는 것이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