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2:09
연예

[엑's 이슈] '결혼' 김시향 누구?...미모의 레이싱 모델 출신 방송인 겸 배우

기사입력 2018.10.10 11:2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레이싱모델 출신의 방송인 김시향이 최근 품절녀가 됐다. 

10일 스포츠조선 측은 "김시향이 지난 6일 서울 몿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유럽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중"이라며 그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미라클'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하게 됐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김시향의 남편은 현재 유명 헤어숍의 원장으로 일하고 있다고. 

두 사람의 결혼식의 주례는 배우 황정민이 맡았고, 축가는 김원준이 불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 활동이 뜸했던 김시향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시향에 대해 다시금 관심을 보이고 있다. 화려한 미모와 몸매를 가진 레이싱 모델로 인기를 끌었던 김시향은 '나는 펫 시즌3', '식신원정대', '스타골든벨' 등 여러가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김시향은 드라마 '스타일' '다 줄거야' 등에도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동했다. 최근에는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한 레이싱 모델 출신 지연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nara777@xportsnews.com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