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7:17
연예

'시골경찰4' 신현준 "강경준♥장신영, 매일 밤 통화…달달한 신혼이더라"

기사입력 2018.10.08 15:56 / 기사수정 2018.10.08 16:5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시골경찰' 강경준이 장신영의 응원을 전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4'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신현준, 오대환, 이청아, 강경준, 황성규 PD가 참석했다.

시즌4를 맞은 '시골경찰'은 마을의 각종 민원, 신고를 해결하고 불철주야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진정한 경찰이 되어가는 리얼 경찰 스토리를 담은 예능이다. 시즌4에서는 강원도 정선을 배경으로 배우 4인방의 시골경찰 라이프를 펼친다.

이날 강경준은 "항상 내가 하는 일에 아내는 긴장을 풀어주고, 힘이 되는 말을 많이 해주는 편이다. '잘 할거야', '잘 할 수 있어'라고 격려해준다"며 "'시골경찰'을 하겠다고 했을 때도 응원도 해주고, 짐도 같이 싸주면서 잘 다녀오라고 해줬다. 그래서 힘이 많이 된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강경준은 이번 촬영으로 결혼 후 장신영과 처음으로 떨어져 있는 시간을 갖게 됐다. 그는 "엄청 보고 싶고, 연락도 많이 해야하는데 경찰이 처음이라 자주 연락하기가 좀 그렇더라. 경찰로서 해야하는 부분도 있었고, 멤버들과의 화합도 중요해서 거기에 신경을 쏟다보니 아내에게 신경을 못써서 미안하다"고 말했다.

또 신현준은 "장신영 씨가 강경준 씨에게만 힘을 준게 아니라 나도 매일 밤 제수씨랑 영상통화를 했다. 처음부터 마지막날까지 내 아내 다음으로는 제수씨와 영상통화를 했다. 아직 달달한 신혼이라 마지막 근무때는 제수씨가 오시기로 했는데, 광고 촬영과 시간이 겹쳐서 못왔다"고 장신영과 관련된 일화를 소개했다.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