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29
연예

'열두밤' 신현수 "한승연, 대본을 치열하게 대하는 배우"

기사입력 2018.10.07 12:4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의 주연 배우 신현수가 파트너 한승연에 대한 신뢰를 드러내 환상 호흡을 예고하고 있다.

‘열두밤’은 2010년, 2015년, 2018년 세 번의 여행 동안 열두 번의 밤을 함께 보내게 된 두 남녀의 여행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로 한승연과 신현수의 신선한 조합이 화제가 되고 있다.

두 배우는 각각 현실주의자 한유경(한승연 분), 낭만주의자 차현오(신현수)라는 정반대 캐릭터를 연기하며 불안정한 청춘들의 만남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있는 모습만으로도 설레는 케미가 뿜어져 나오는 이들은 앞서 ‘청춘시대‘ 시리즈에 함께 출연했던 인연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현수는 “승연 누나와 세 번 연속 여름에 함께 작업을 하고 있다. 사실 ‘청춘시대’에서는 한 작품에 나오더라도 함께 호흡을 맞출 수 있는 상황은 없었다. 때문에 이번 ‘열두밤’을 통해 처음으로 ‘배우 한승연’에 대해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대본과 인물을 대하는 ‘배우 한승연’의 자세, 그 치열함이 저에게는 상당히 큰 자극으로 다가왔다”며 파트너에 대한 애정 어린 존중을 보여 두 사람의 호흡과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그는 “서로 인물에 대한 표현법이나 호흡을 주고받으면서 큰 즐거움과 재미를 느끼면서 촬영하고 있다. ‘열두밤’ 속 유경이와 현오의 이야기에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처럼 현실에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승연과 신현수의 신(新) 청춘 로맨스,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은 오는 12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