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3:38
경제

청주반영구화장 아카데미 예뻐지는집 1:1 맞춤 실습 기회 무한 제공으로 수강생 취•창업 도와

기사입력 2018.10.04 17:3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K-뷰티 시장이 중국, 동남아, 유럽 등에 영향력을 미치면서 국내 뷰티인의 수가 늘어가고 있고 전문 지식과 기술력을 가진 전문가의 필요성을 말하는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국내 뷰티 아카데미의 역할의 중요성이 지속적으로 강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청주반영구학원 예뻐지는집의 뷰티 아카데미에서는 수강생들에게 1:1 맞춤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전문가가 전문가를 양성한다는 교육이념으로 수강생들이 완벽하게 반영구화장 기술 및 미용 기술 등을 익힐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눈썹, 아이라인, 입술 등 반영구화장 외에도 다양한 기술과 꼼꼼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고 초보자들도 쉽게 지식 및 기술력을 배울 수 있게 1:1 맞춤 학습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해당 학원의 교육 프로그램은 학생들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실제 취업 및 창업에 도움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듯 보인다.

예뻐지는집의 뷰티아카데미에서는 다양한 주말특강, 개인별 맞춤 상담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운영되고 있어서 대학생부터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의 수강생들이 청주눈썹문신학원 예뻐지는집의 문을 두드리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연령도 점차 낮아지고 있다. 이는 반영구화장학원에 대한 관심이 더 많은 연령층으로 확대되었다는 반증이며, 이는 K뷰티의 세계화로 인해 해외취업에 대한 열망이 투영된 결과로 보여진다.

전문가들은 뷰티 시장 내에서 개인의 힘으로 성취할 수 없는 경험이나 쌓을 수 없는 경력을 도와주는 교육 기관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라면서 반영구학원 및 뷰티 아카데미에서 이러한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하는 이들이 많다.

청주반영구화장학원 예뻐지는집의 김도연 원장은 “전문적인 반영구화장에 대한 열정이 있는 수강생이라면 이론, 실무, 취업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예뻐지는집의 커리큘럼에 주목해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학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